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 코드 쓰면 안되는 이유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 코드 쓰면 안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아무 도움도 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초기에 무효트래픽방지코드를 배포했던 몇몇 강사들은 단지 본인 홍보를 위해 배포했을 뿐입니다.
Table Of Content
특별한 코드도 아니구요.
무효트래픽 방지 효과 없음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무효트래픽 방지 효과가 없습니다. 이 코드를 설치해둔다고 해서 무효트래픽을 방지 하지 못합니다. 해당코드는 접속주기 아이피를 체크해서 팝업창을 띄우고 설정해둔 주소로 보내는 단순한 기능입니다. 이런 기능으로 무효트래픽을 방지 할 수 없습니다.
홍보수단
코드를 배포하는건 단순 홍보수단일 뿐입니다. 무효트래픽에 걸려 계정이 정지당하거나 해지당하는 공포를 이용해서 광고용으로 쓸 뿐입니다. 처음에 배포할때 본인 사이트 주소를 넣고 배포를 했죠. 해당 코드를 사용하는것은 여러분이 무료로 배포한 사람을 도와준 것 뿐입니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 코드의 위험성
초기 티스토리에서 많이 사용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관련 플러그인이 많습니다. 티스토리로 진행하는 분은 초보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분들이고 계정정지에 대한 걱정이 많기 때문에 그 부분을 이용한겁니다.
중요한건 해당 코드를 사용함으로 인해 티스토리 블로그가 삭제되거나 애드센스 계정정지의 위험성도 있습니다. 특히 티스토리의 경우 팝업을 띄워 다른사이트로 이동하는것을 공식적으로 안된다고 막아뒀습니다. 초기에 해당 코드로 인해 블로그가 삭제되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티스토리 주소로 이동한다면 괜찮을겁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무효트래픽 방지코드를 이용할 이유가 단 하나도 없습니다.
- 무효트래픽을 막지 못한다.
- 타주소로 이동시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 가능성이 있다.
- 단지 홍보용일 뿐이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방지 코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무효트래픽 방지 코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무효트래픽은 온라인마케팅으로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겪게되는 과정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상적인 운영이라면 애드센스 진행하는과정에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